머티리얼스가 중동의전통의상시장
페이지 정보
test 작성일25-07-08 10:05 조회8회 댓글0건본문
섬유 전문기업 성안머티리얼스가 중동의전통의상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스펀로브 소재 자체 브랜드인 '소피니티(SOFINITY)'가 올해 누적으로 28만야드(YDS) 규모의 수주에 성공했다고 3일 밝혔다.
스펀로브는 중동인들이 머리에 쓰는 제품과 상하의 일체형전통의상.
이지혜가 딸과 함께 태국전통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5일 이지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태국 치앙마이의 추억.
한 게임 진행 방식을 도입해 다문화 이주민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한복 입기 체험을 통해 참가자들은 한국의전통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으며 문화적 다양성을 존중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다문화 가족은 "가족 모두가.
다양한 내각 구성원들 그리고 정상들과 자연스러운 인사를 나누면서 친교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드레스 코드가전통의상아니면 정장이었다”며 “새로운 대통령이기도 하고, 또전통의상때문인지 촬영 요구도 매우 많았다”고 밝혔다.
참여해 현지 마트에서 직접 장을 본 후 셰프의 설명에 따라 태국전통요리를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태국전통의상을 입고 대표 관광지인 왓아룬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반쏨땀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현지 미식.
고양상공회의소 이상헌(코스모전기(주)대표) 회장과 여성기업위원회 소순희(쥬쥬랜드 대표) 위원장이 임금과 왕비 복장을 갖춘전통의상을 입고 패션쇼에 참가했다.
▲ 고양상공회의소 여성기업위원회 소순희 위원장이 왕비 복장으로 패션쇼에 참가해 시민들의 환호.
[탈린=AP/뉴시스] 6일(현지 시간) 에스토니아 탈린의 음악 축제 광장에서 열린 '이세오마 음악 축제'에서전통의상을 입은 무용수들이 춤추고 있다.
호주 전쟁기념관 전시물 철거 전(왼쪽)과 후 [서경덕 교수 SNS 캡처] 중국풍 옷을 '한국전통의상'이라고 소개했다가 논란이 된 호주 전쟁기념관이 결국 해당 전시물을 철거했습니다.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는 오늘(29일) SNS를 통해 전시물의 철거 소식을 전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