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 총판점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페이지 정보

test 작성일25-07-07 16:47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다이소토니모리 본셉 매대에서 고객이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비타씨 및 색조 신제품 인기에 힘입어다이소를 통해 누적 판매량 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본셉 브랜드는 지난해 4월다이소에 첫.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4000원대 ‘초저가 화장품’ 2탄을 선보인다.


다이소가 선점한 5000원 이하 초저가 화장품 시장에 지속적으로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선보인 ‘초저가 화장품’ 2탄 / 사진=이마트 제공 이마트는 '글로우.


이마트가 LG생활건강과 손잡고 4000원대 ‘초저가 화장품’ 2탄을 선보였습니다.


다이소가 선점한 5000원 이하 초저가 화장품 시장에 지속적으로 도전장을 내밀고 있습니다.


이마트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 4종을 각 4950원에 단독 판매한다고.


올해 상반기다이소온라인몰 매출 1위는 3000원짜리 소용량 뷰티 제품 VT리들샷 앰플이 차지했다.


/사진=다이소몰 갈무리 5000원 이하 균일가 전문점다이소온라인몰(이하다이소몰)에서 올해 상반기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상품은 20·30대 여성들에게 높은 인기.


2010년대부터 내국인을 대상으로 발전하기 시작한 퍼스널 컬러 시장은 엔데믹 이후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늘면서 외국인까지.


운암자이 포레나


다이소가 ‘제2의 리들샷 품절 대란’을 노리며 뷰티 제품군을 강화한다.


고기능성 성분 PDRN 라인이 차세대 전략 제품이다.


‘초저가 뷰티’를 내세운다이소가 뷰티 플랫폼으로서도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주목된다.


4일 업계에 따르면다이소는 리들샷 열풍을.


결제 즉시 적립되며, 롯데 계열사를 포함한 전국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엘포인트 플러스 결제는 현재다이소, 올리브영을 포함해 총 24개의 F&B, 외식,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원 이하 매장에서 쓸 수 있습니다.


연 매출 30억 원 이하 소규모 의원이나 약국도 사용 가능합니다.


편의점이나 치킨집, 카페,다이소같은 프랜차이즈 업종은 가맹점에서만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면세점, 스타벅스에서는.


애경산업이다이소전용 브랜드 '블레이'를 새롭게 출시해 바디케어 제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애경산업의다이소전용 브랜드 '블레이' 연출컷.


애경산업 제공 블레이는 애경산업이다이소전용으로 내놓은 브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사막 중 하나인.


편의점들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뛰어들면서 올리브영,다이소, 편의점 3파전이 본격화됐다.


사진은 CU 매장 내 건강기능식품이 진열된 모습.


/사진=BGF리테일 약국과 온라인몰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이 유통 채널의 새로운 격전지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명 (주)씨넥스존 대표 김광일 개인정보관리자 책임자 이덕규 사업자등록번호 106-86-47796
전화 1661-9246 팩스 02-6713-2654
본사주소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2층
AS센터 서울시 용산구 효창원로55길 20 현양빌딩 1층
Copyright © (주)씨넥스존. All Rights Reserved. _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