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에서도 성장세를 보여 온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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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st 작성일25-07-06 15:44 조회2회 댓글0건본문
유통업계 불황 속에서도 성장세를 보여 온편의점들 실적이 꺾였습니다.
백화점과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가운데편의점만 지난달 매출이 줄었습니다.
두 달 연속 매출이 감소한 건데, 코로나 팬데믹 초기인 2020년 이후 5년 만입니다.
핵심 품목인 담배 매출마저 통계 집계 이래 처음으로 줄었고, 문을 닫는 점포도 늘면서다.
내수 침체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로 '불패신화' 수식어까지 붙었지만, 올해 들어 역성장.
찾아오는 불청객 모기와 붉은등우단털파리(러브버그) 등 벌레들이 6월부터 기승을 부리고 있다.
벌레에 시달리는 소비자들이 인근편의점, 마트 등에서 방충용품을 구매하면서 유통업계의 관련 매출도 부쩍 늘었다.
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의 지난달 해충.
CU%2C GS25%2C 세븐일레븐편의점3사 점포수 - 복사본/그래픽=최헌정 국내편의점점포 수가 4개월 연속 줄어들며 산업 구조조정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특히 올 2분기 들어서면서 점포 수 감소세가 가팔라지는 모습이다.
29일 산업통상자원부 유통업계매출 동향.
우정사업본부는 청년층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우체국 럭키(LUCK-KEY)' 체크카드를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카드는편의점과 간편결제, 커피전문점 등 청년층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에서 최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월 1만 5000원까지편의점.
산업통상자원부가 발표한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서편의점이 올해 역성장을 기록하고 있지만 업계 '양강'으로 불리는 GS25와 CU는 매출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다양한 협업 마케팅, 특화 매장 전략 등이 성과를 낸 것으로 풀이된다.
서울 마포구의 FC서울을 테마.
로손 매장 모습 [로손] 외국인 관광객이 크게 늘면서 일본 전역 호텔 가격이 급등한 가운데 일본편의점업체 로손이 매장 주차장을 ‘차박’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시행에 나섰다.
6일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은 로손이 일본 지바현 6곳의 매장 주차장을 이달 중.
CJ올리브영과 다이소에 도전장을 내미는 것과 동시에 급성장하는 건기식 시장을 새 성장 동력으로 삼겠다는 움직임으로 풀이된다.
편의점CU가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본격.
서울 한편의점에서 카스 740㎖ 제품이 품절 상태다.
고물가에 진행된 할인 행사가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충남 논산시 벌곡면에 있는편의점식품 매대.
면에서 논산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식자재 마트지만 냉장고에 신선식품은 두부 세모와 6구짜리 달걀 두판이 전부다.
충남 논산시 벌곡면 면소재지에서 논산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마트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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