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관저에
페이지 정보
test 작성일25-07-04 23:08 조회3회 댓글0건본문
이재명대통령이 3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관저에서 야5당 지도부와 오찬 회동에 앞서 대화를 나누고 있다.
왼쪽부터 김선민 조국혁신당 당대표권한대행, 서왕진 조국혁신당 원내대표, 이대통령, 천하람 개혁신당 당대표권한대행, 김재연 진보당 상임대표, 용혜인.
[앵커] 이재명대통령이 광주에 이어, 이번엔 대전을 찾아 시민들과 공개 토론회를 열었습니다.
대통령제2 집무실과 국회의사당 세종 이전 문제에 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는데, 행정수도 이전에 대해선 신중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이재명대통령이 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타운홀 미팅 형식으로 진행한 ‘국민소통 행보 2탄, 충청의 마음을 듣다’ 간담회를 마친 후 참석자와 인사하고 있다.
이재명대통령이 1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국무회의에 입장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재명대통령의 '경기도 법인카드 유용 의혹' 사건 공판준비기일이 1일 수원지법에서 그대로 진행된다.
균형발전 전략 강조소상공인 채무탕감 논란에 직접 설명…"모두에게 좋다"대통령실 세종 이전 질문에 "최대한 빨리 오겠다" 이재명대통령이 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타운홀 미팅 형식으로 열린 '국민소통 행보 2탄, 충청의 마음을 듣다'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재명대통령고향 마을인 경북 안동시 예안면 도촌리 지통마에 지난달 방문한 이대통령지지자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주민 유석범씨 제공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이재명대통령의 안동시 지통마 생가터 인근에 주차장과 포토존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재명대통령이 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충청에서 듣다, 충청 타운홀 미팅’에서 발언하고 있다.
뉴시스 이재명대통령이 4일 최근 정부가 발표한 부동산 대출 규제에 대해 ‘잘한 정책’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특히 이대통령은 행사에서 권대영 금융위원회.
이재명대통령이 지난달 25일 광주광역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서 열린 '광주 시민·전남 도민 타운홀미팅'을 위해 강기정 광주시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등 지자체장들과 입장하고 있다.
이재명대통령이 4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타운홀 미팅 형식으로 진행한 ‘국민소통 행보 2탄, 충청의 마음을 듣다’ 간담회에서 권대영 금융위원회 사무처장이 발언하고 있다.
이번에 부동산 대출 제한 조치를 만들어낸.
이재명대통령이 4일 충청을 찾아 대통령실 세종 이전을 신속하게 추진하겠다는 의사를 드러냈습니다.
이대통령은 이날 오후 대전 유성구 대전컨벤션센터에서 '국민소통 행보, 충청의 마음을 듣다'라는 제목으로 진행된 타운홀미팅에서 "대통령실을 세종으로 완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