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색만 내겠다는 것 아니냐” (
페이지 정보
test 작성일25-06-20 17:43 조회5회 댓글0건본문
결국 생색만 내겠다는 것 아니냐” (온라인 자영업자 커뮤니티)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1만원 이하 소액주문에는 중개수수료를 없애고 배달비를 차등 지원키로 했다.
소액 주문에 대한 자영업자들의 부담을 덜겠다는 취지다.
[포블게이트 홈페이지 갈무리] 디지털자산 거래소 포블게이트는 국내 원화거래소 및 글로벌 주요 거래소와 비교해 최저 수준의 거래수수료를 보장하는 최저가 보장 정책을 오늘(18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정책은 테더(USDT) 마켓을 중심으로 비트코인.
전국가맹점주협의회, 공정한플랫폼을위한사장협회 등 입점업주단체와 진행하고 있는 사회적 대화에서 1만원 이하 주문에 대한 중개수수료전액 면제와 배달비 차등 지원 등 추가 상생방안에 대해 중간 합의했다.
이에 따라 현재 1만2000~1만8000원 사이로 책정 돼.
코인마켓 거래소 포블게이트(이하 '포블')는 국내 원화거래소 및 글로벌 주요 거래소와 비교해 최저 수준의 거래수수료를 보장하는 '거래수수료최저가 보장 정책'을 시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정책은 테더(USDT) 마켓을 중심으로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거래소수수료인하 유도 사전단계’ 평가“해외 사례 고려해 적정 수준 살펴볼 것”李공약 “가상자산 거래수수료0.
[앵커] 그래서 나온 정책이 '배달앱수수료상한제'입니다.
수수료총액을 묶어서 소상공인 부담을 줄여주겠단 건데요.
도움이 될 순 있지만 근본 해법으론 부족하단 반응도 많습니다.
[리포트] [조현우/배달 라이더/지난달 1일 : "무료.
경제] 국내 1위 음식배달플랫폼인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1만 원 이하 소액 주문에 대해 중개수수료를 전액 면제해주기로 했다.
수수료상한제 도입을 공약으로 내건 이재명 정부가 출범한 지 보름 만에 업계가수수료인하에 나선 셈이다.
소상공인 경제 회복 위한 배달수수료상한제 입법 어떻게? | 시사용광로 (25.
19) (문행우 광주시상인연합회 이사)"소상공인들에 대한 지원책은 다양하게 있습니다만, 이번에 이제 예산으로 투입된 게 소비 쿠폰 뭐 이런 것들이 있습니다만, 어떤 금리 문제.
【 앵커멘트 】 안 그래도 힘든 자영업자들을 더 힘들게 하는 게 배달앱 중개수수료죠.
배달앱 1위 배달의민족이 1만 원 이하의 소액 주문은수수료를 안 받기로 했는데, 정작 자영업자들의 반응은 시큰둥합니다.
[앵커] 새 정부가 자영업자들의 목소리에 따라 배달앱 규제를 추진하면서 배달의민족이 소액 주문에 대한 중개수수료를 면제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실제 점주들에게 별 도움이 안 될 것이라는 지적도 여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