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페이지 정보
test 작성일25-05-01 06:27 조회1회 댓글0건본문
공모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상은 사회복지 사업 및 활동을 하는 비영리 법인, 기관, 단체, 시설 등이다.
영등포구는 사업비를 지원해 민간 참여를 확대하고 구민 수요를 반영한 현장 맞춤형 복지 모델을 발굴한다.
이번 행사는 영유아와 부모가 함께 놀이를 통해 가족 구성원 간 소통의 기회를.
임신부를 위한 출산준비 교실 모습ⓒ영등포구제공 서울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예비 엄마와 가족을 대상으로 국립과천과학관으로 떠나는 태교 여행을 운영하고, 5월23일까지 신청을 접수한다고 30일 밝혔다.
그간 구는 전 구민을 대상으로 과학문화 확산에 힘써.
사회복지 기획사업 공모 안내문.
공모 대상은 사회복지 사업 및 활동을 하는 비영리 법인, 기관, 단체, 시설 등이다.
TCI(Temperament and Character.
영등포구제공 서울영등포구가 부모와 자녀 간 건강한 관계 형성을 돕기 위해 ‘TCI(성격유형) 검사를 활용한 부모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부모-자녀 간의 갈등은 모든 세대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문제로.
서울영등포구의 임산부를 위한 원예교실.
영등포구청 제공 서울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예비 엄마와 가족을 대상으로 국립과천과학관으로 떠나는 태교 여행을 운영하고, 5월 23일까지 신청을 접수한다고 30일 밝혔다.
그간 구는 전 구민을 대상으로 과학문화.
구는 그간 초중등학생 과학관 탐방을 추진해 왔다.
올해는 처음으로 임신부를 대상으로 한 태교 여행을.
서울영등포구의 '양평동 동문 디 이스트' 전경/사진=서울주택도시공사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는 양남시장정비사업조합이 공동 시행한 '양평동 동문 디 이스트'가 다음달 1일 입주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양평동 동문 디 이스트는 서울시영등포구양평동1가.
11일 오후 2시 51분쯤 서울영등포구영등포동의 한 공사현장 인근의 전신주들이 도로 위에 쓰러져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